주문한 상품이 품절이라고 안내를 받았는데, 어떻게 해야 되나요? - FAQ - 랑데부(RDVZ)


검색 SEARCH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라고 안내를 받았는데, 어떻게 해야 되나요?
작성자 RDVZ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2021-12-20 18:01:36
  • 추천 추천하기

주문하신 상품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 

정상 구매가 가능하셨던 상품이더라도 상품 준비과정 중 전산 재고와 실 재고가 맞지 않아, 

품절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, 이를 미리 예상하기는 어렵습니다. 

확인되는 대로 고객님께 최대한 빨리 연락을 취하여 조금이나마 불편을 덜어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 


품절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/적립금환불/초기결제수단 등으로 환불 가능하므로 원하시는 처리 내용을 [배송전교환/취소] 게시판 또는 

고객센터(070-4196-4357)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게시판 이용 시 교환 원하시는 상품명/ 색상/ 사이즈를 게시판에 정확하게 기재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(단, 교환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일 경우, 재안내가 나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